기동대부업은 금감원에 등록이 될정도로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지자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러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이를 핵심만 간추려 적어보겠습니다.
대부업이라고 해서 모두 돈을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금전대부와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기동대부업은 직접 대출이 가능한 금전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591번지 3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기동대부업은 등록된 대부업체이므로 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업 등록번호는대구 달서구 제838호입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광고용으로 등록한 번호는 없지만 별도로 010-4838-9289라는 전화번호가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홍보용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기 때문에 이 번호로 연락을 해봐도 될것 같아요.
급한돈이라고 해서 무조건 대부업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험 약관대출과 같은 틈새대출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