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대부업의 경우에는 금감원에 등록이 되지만 대부강경희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지자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는 수준입니다. 많은 내용을 다루고 싶지만 알려진 내용이 많이 없네요.
금전대부는 정부의 허가를 받고 금전을 대부해주고 이자를 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이 대부업체는 금전대부업으로서 고객과 상담을 통하여 대출을 해주고 있는 곳 입니다.이 업체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17번지 31호 201호입니다.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12-서울강남-0093(대부업)입니다. 이 번호는 중복이 되지 않는 고유한 번호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상담을 위한 연락처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광고용으로 등록한 번호는 없지만 별도로 010-2493-7303라는 전화번호가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홍보용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기 때문에 이 번호로 연락을 해봐도 될것 같아요.
최근에는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대출이 많이 발달해 있습니다. 급전대출도 가능하므로 이를 먼저 활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