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가 큰 경우에는 금융감독원에 등록이되지만 부영FNC대부중개의 경우처럼 규모가 작은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됩니다 대부업은 이용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등록된 곳인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내용만을 다루겠지만 부영FNC대부중개에 대한 정보를 조금 정리 해보겠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채권추심이나 금전대부가 아닌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직접적인 대출을 해주기 보다는 대출을 중개하여 주는곳입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1164번지 4호 202호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부영FNC대부중개같은 등록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합법적인 대부업체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 번호를 확인하면 됩니다. 이 업체의 등록 번호는 2014-부산동구-03019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영FNC대부중개와 상담하기 위해서는 051-464-2251에 연락을 하면 됩니다. 업체에서 등록한 광고용 전화번호 입니다.
대출은 최대한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받는 순간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때문이지요. 정작 필요할때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