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 규모가 큰곳은 금감원에 등록이 되는데 아고라에이엠씨대부(주)의 경우에는 금감원에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아고라에이엠씨대부(주)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고라에이엠씨대부(주)은 정부에 등록을 할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 말은 돈을 직접 빌려주지 않는곳 입니다. 대출채권을 관리하는 곳 입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03번지 7호 준영빌딩 3층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등록 번호는 2016-금감원-0454(대부업)입니다. 대출을 받을때는 이 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상담을 위한 연락처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별도로 전화번호가 하나 더 등록이 되어 있는데 02-523-1329이라는 번호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할것으로 여겨지네요.
급한 대출이라 어쩔 수 없이 사금융을 이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은행권에서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므로 이를 충분히 이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