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대부)캐피탈은 금감원이 아닌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금감원 등록이냐 지차체 등록이냐 구분하는 것은 업체의 규모로 나누어지는것 같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적혀 있는 내용은 에이치투(대부)캐피탈에 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부족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에이치투(대부)캐피탈의 경우에는 대부중개업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것을 참고해 주세요.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87번지 8호 319호입니다. 그리고 고유한 등록번호는 2017-서울강남-0016(대부중개업)입니다. 대출시 이 등록번호를 체크하는 것이 확실하고 좋겠죠.
해당 업체는 상담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습니다.상담 전용 전화번호는 별도로 없지만 010-2468-8857라는 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연락을 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