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라인대부중개는 규모적인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된 대부업체입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제이라인대부중개가 어떤 업체인지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없겠지만 알려진 내용을 바탕으로 기술 하겠습니다.
제이라인대부중개는 직접 돈을 빌려주지 않는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소개하여주는 중개업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부 자료에 따르면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68번지 2층입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은 제3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할 때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서울송파-0076(대부중개업)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상담을 위한 연락처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대부업 등록시 홍보전화번호는 없지만 02-6433-6849이라는 전화번호가 별도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은 받기만 해도 무조건 신용등급이 떨어집니다. 대부업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최대한 대출을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