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순서대로 일정한 규모 이상이되면 금융감독원의 관리를 받습니다. 주식회사 삼원대부상사의 경우도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 곳입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다보면 등록번호가 없이 영업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곳은 이용하지 않는것을 권장합니다. 이 포스팅은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는 수준입니다. 많은 내용을 다루고 싶지만 알려진 내용이 많이 없네요.
대부업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는 금전대부, 둘째는 대부중개, 세번째는 채권추심입니다. 주식회사 삼원대부상사는 대출을 직접 해주지 않는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고객에 맞는 대출을 중개하여 주는 곳이죠. 현재 위치해 있는 곳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동 48번지 9호 206호입니다. 이 업체의 고유한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403(대부중개업)입니다. 이 번호를 가지고 있느냐 없느냐를 확인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담 전용 전화번호는 별도로 없지만 02-2603-3132라는 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연락을 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대출은 받기만 해도 무조건 신용등급이 떨어집니다. 대부업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최대한 대출을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