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순서대로 일정한 규모 이상이되면 금융감독원의 관리를 받습니다. 주식회사 코엠에셋대부의 경우도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 곳입니다. 대부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코엠에셋대부의 경우에는 등록된 곳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식회사 코엠에셋대부에 대해서 어떤 대부업체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대부업이라고 해서 모두 돈을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금전대부와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코엠에셋대부는 직접 대출이 가능한 금전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정부의 등록대부업 자료에 따르면 별도의 주소가 나타나있지 않습니다.채권추심업같은 경우에는 필요가 없겠지만 다른 경우에는 등록번호를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주식회사 코엠에셋대부의 경우에는 2016-금감원-0615(대부업)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상담을 위한 연락처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하지만 추가적으로 02-3448-7111라는 전화번호가 있으니 이곳을 통하여 연락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대출은 계획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환할 수 있는 만큼만 빌리는 것이 건전한 금융생활을 영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