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규모의 대부업체는 금감원이 아닌 지자체에 등록이 됩니다. (주)원플러스에셋대부중개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된 경우에는 작은 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을 하는것은 중요합니다. 법적 최저금리를 준수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주)원플러스에셋대부중개가 어떤 업체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는 금전대부, 둘째는 대부중개, 세번째는 채권추심입니다. (주)원플러스에셋대부중개는 대출을 직접 해주지 않는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고객에 맞는 대출을 중개하여 주는 곳이죠. 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7번지 3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대부업을 이용할때 등록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른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등록번호를 확인해야 하죠.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11-서울강남-0160(대부중개업)입니다.
이 업체의 알려진 상담전화번호는 070-7835-3391입니다. 상담을 원하신다면 이 번호로 연락을 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신용등급이 그리 많이 낮지 않은 사람의 경우에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급하다고 해서 대부업만 선택지가 있는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