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규모의 대부업체는 금감원이 아닌 지자체에 등록이 됩니다. (주)지앤지대부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된 경우에는 작은 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많은 내용을 다루지는 못하겠지만 (주)지앤지대부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적어보겠습니다.
(주)지앤지대부는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업이나 캐피탈을 중개하여 주는 곳 입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평동 23번지 28호 수원공구유통타운 에이동 401호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등록 번호는 수원제1845호입니다. 대출을 받을때는 이 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해당 업체는 상담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습니다.하지만 추가적으로 010-5277-9954라는 전화번호가 있으니 이곳을 통하여 연락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