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규모의 대부업체는 금감원이 아닌 지자체에 등록이 됩니다. (주)케레스파이낸셜대부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된 경우에는 작은 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등록 대부업체를 이용하면 위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대부업체는 등록된 곳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여러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이를 핵심만 간추려 적어보겠습니다.
이 대부업체는 직접 대출을 해줄 수 있는 금전대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251번지 13호 대화빌딩 302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대부업을 이용할때 등록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른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등록번호를 확인해야 하죠.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14-서울광진-0005(대부업)입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본 전화번호는 02-6092-5147이라고 되어 있으니 연락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최근에 대부업을 이용한다고해서 무조건적으로 신용등급이 떨어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으면 신용등급 하락이 높으므로 고금리로 대출을 받지 않도록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