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커뮤니케이션대부중개는 규모적인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된 대부업체입니다. 등록된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아래에 적혀 있는 내용은 지후커뮤니케이션대부중개에 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부족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돈을 빌릴 수있는 대부업은 금전대부와 대부중개업의 경우입니다. 지후커뮤니케이션대부중개는 대출을 직접 해주지 않고 중개를 해주는 대부중개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정부 자료에 따르면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양동 776번지 2호 에이동 352호입니다. 지후커뮤니케이션대부중개같은 등록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합법적인 대부업체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 번호를 확인하면 됩니다. 이 업체의 등록 번호는 2014-서울강서-00048(대부중개업)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업체는 상담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습니다.대출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는 없습니다. 하지만 02-2601-0118이라는 전화번호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은 최대한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받는 순간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때문이지요. 정작 필요할때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