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지만, 이렇게 포유머니대부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는 수준입니다. 많은 내용을 다루고 싶지만 알려진 내용이 많이 없네요.
대부업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는 금전대부, 둘째는 대부중개, 세번째는 채권추심입니다. 포유머니대부는 대출을 직접 해줄 수 있는 금전대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25번지 9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대부업 등록번호는 2016-서울강남-0027(대부업)입니다. 이 번호는 대부업을 이용할때 반드시 체크해야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010-5001-0686으로 연락을 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물론 너무 늦은시간이나 너무 이른시간이 아니어야 하겠죠.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