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대부중개는 금감원이 아닌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금감원 등록이냐 지차체 등록이냐 구분하는 것은 업체의 규모로 나누어지는것 같습니다. 미등록 대부업체는 인터넷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곳은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에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은 여러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이를 핵심만 간추려 적어보겠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한국건설대부중개의 경우에는 대부중개업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것을 참고해 주세요. 이 업체가 위치한 곳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고유한 등록번호는 청주2016-중개-2입니다. 대출시 이 등록번호를 체크하는 것이 확실하고 좋겠죠.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043-288-4782으로 연락을 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물론 너무 늦은시간이나 너무 이른시간이 아니어야 하겠죠.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