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자산관리대부(주)은 꽤나 큰 규모의 업체입니다. 대부업은 이용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등록된 곳인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적혀 있는 내용은 헤럴드자산관리대부(주)에 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부족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부업이라고 해서 모두 돈을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금전대부와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헤럴드자산관리대부(주)은 대출을 직접 해주지 않고 관리만 하는 채권추심업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정부 자료에 따르면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47번지 24호 2층입니다.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327(대부업)입니다. 이 번호는 중복이 되지 않는 고유한 번호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상담을 위한 연락처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별도로 전화번호가 하나 더 등록이 되어 있는데 25923950이라는 번호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할것으로 여겨지네요.
최근에 대부업을 이용한다고해서 무조건적으로 신용등급이 떨어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으면 신용등급 하락이 높으므로 고금리로 대출을 받지 않도록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