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미디어 주식회사는 많은 대부업체가 그렇지만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을하고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업을 선택을 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등록된 대부업인지 확인하는 것 입니다. 행복한미디어 주식회사의 경우에는 등록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기술 하는 내용은 일부분 이며 기본적인 내용입니다.행복한미디어 주식회사가 어떠한 곳인지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행복한미디어 주식회사의 경우에는 금전 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직접 대출이 가능합니다. 주소가 따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것으로 나옵니다.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서울영등포-0890(대부업)입니다. 이 번호는 중복이 되지 않는 고유한 번호입니다.
해당 업체에서 대부업 등록을위한 광고용 전화번호는 02-6012-6877입니다. 따라서 여기로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 우선적으로 고려해야할 것은 바로 1금융권 대출입니다. 그게 안되면 2금융권, 그리고 나서야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은 비싼 값을 치루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