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대부업의 경우에는 금감원에 등록이 되지만 SS 대부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지자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업은 이용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등록된 곳인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등록된 대부업은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이를 요약하고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SS 대부의 경우에는 금전 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직접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447번지 7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대부업을 이용할때 등록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른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등록번호를 확인해야 하죠.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서울강북-0035(대부업)입니다.
이 업체의 알려진 상담전화번호는 02-999-9758, 02-997-5200입니다. 상담을 원하신다면 이 번호로 연락을 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급한 대출이라 어쩔 수 없이 사금융을 이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은행권에서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므로 이를 충분히 이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