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은 규모에 따라서 관할 기관이 다릅니다. (주)비벨대부같이 비교적 작은 규모는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되게 됩니다. 미등록 대부업체는 인터넷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곳은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에 아니기 때문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DB를 바탕으로 (주)비벨대부에 대하여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주)비벨대부는 대출을 직접 할 수 있는 금전대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상담 신청을하여 대출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곳이죠.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4번지 11호 1608호입니다. 채권추심업같은 경우에는 필요가 없겠지만 다른 경우에는 등록번호를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주)비벨대부의 경우에는 2016-서울강남-0348(대부업)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업체는 상담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습니다.대출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는 없습니다. 하지만 010-5245-5502이라는 전화번호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