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대부업의 경우에는 금감원에 등록이 되지만 더블유파이낸셜대부중개(주)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지자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더블유파이낸셜대부중개(주)은 등록이 되어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따라서 다른 곳에 비하여 안심 하고 이용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더블유파이낸셜대부중개(주)이 어떤 업체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블유파이낸셜대부중개(주)은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업이나 캐피탈을 중개하여 주는 곳 입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07번지 19호 케이지식산업센터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은 제3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할 때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서울강남-0207(대부중개업)입니다.
해당 업체는 상담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습니다.하지만 추가적으로 010-5067-0991라는 전화번호가 있으니 이곳을 통하여 연락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