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규모의 대부업체는 금감원이 아닌 지자체에 등록이 됩니다. 무한플러스대부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된 경우에는 작은 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한플러스대부는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등록되지 않은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은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면 무한플러스대부에 대해서 어떤 대부업체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무한플러스대부의 경우에는 금전 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직접 대출이 가능합니다. 현재 위치해 있는 곳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02번지 11호입니다. 대부업 등록번호는 2016-서울강남-0075(대부업)입니다. 이 번호는 대부업을 이용할때 반드시 체크해야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별도로 전화번호가 하나 더 등록이 되어 있는데 010-3748-5772이라는 번호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할것으로 여겨지네요.
대출은 받기만 해도 무조건 신용등급이 떨어집니다. 대부업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최대한 대출을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