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 규모가 큰곳은 금감원에 등록이 되는데 비케이자산관리대부(주)의 경우에는 금감원에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정부 기관에 DB화된 내용을 체크하였습니다.
대부업이라고 해서 모두 돈을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금전대부와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비케이자산관리대부(주)은 직접 대출이 가능한 금전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동 629번지 26호 도우로펌타워 301~2호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비케이자산관리대부(주)은 등록된 대부업체이므로 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업 등록번호는2016-금감원-0211(대부업)입니다.
공식적으로 알려전 상담전화번호는 02-6092-0001입니다. 여기를 통하여 대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급한돈이라고 해서 무조건 대부업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험 약관대출과 같은 틈새대출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