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지만, 이렇게 김연희대부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내용에 대하여 적으면 다음과 같습니다.
김연희대부는 정부에 등록을 할때 금전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 말은 돈을 직접 빌려준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위치해 있는 곳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327번지 목동신시가지아파트 1313동 202호입니다. 김연희대부같은 등록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합법적인 대부업체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 번호를 확인하면 됩니다. 이 업체의 등록 번호는 2015-서울양천-00007(대부업)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업체는 상담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습니다.홍보만을 위한 전화번호는 별도로 없습니다. 하지만 010-5223-0336라는 일반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이 번호를 통하여도 문의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무리한 대출은 가정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계획적으로 대출을 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