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은 규모에 따라서 금감원에 등록이 되거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됩니다. 지후파이낸셜대부중개의 경우에는 규모가 작기때문에 지자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내용만을 다루겠지만 지후파이낸셜대부중개에 대한 정보를 조금 정리 해보겠습니다.
돈을 빌릴 수있는 대부업은 금전대부와 대부중개업의 경우입니다. 지후파이낸셜대부중개는 대출을 직접 해주지 않고 중개를 해주는 대부중개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419번지 100호 202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은 제3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할 때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등록번호는 2015-서울동작-00003(대부중개업)입니다.
업체에서 등록한 번호는 02-1800-8365, 02-1800-9365입니다. 아마 이 연락처로 전화를 하면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최근에 대부업을 이용한다고해서 무조건적으로 신용등급이 떨어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으면 신용등급 하락이 높으므로 고금리로 대출을 받지 않도록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