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대부금융은 지역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지역에 등록이 되어 있더라도 전국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적은 내용이지만 확실한 내용을 바탕으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J대부금융의 경우에는 금전 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직접 대출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206번지 118호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이 업체의 고유한 등록번호는 2013-서울특별시 성북구-00043입니다. 이 번호를 가지고 있느냐 없느냐를 확인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가적으로 070-8884-8100라는 전화번호가 있으니 이곳을 통하여 연락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급한 대출이라 어쩔 수 없이 사금융을 이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은행권에서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므로 이를 충분히 이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