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은 규모에 따라서 관할 기관이 다릅니다. 영현실업대부같이 비교적 작은 규모는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되게 됩니다. 대부업체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등록 대부업체를 이용하면 위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대부업체는 등록된 곳을 이용해야 합니다. 적은 내용이지만 확실한 내용을 바탕으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이라고 해서 모두 돈을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금전대부와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영현실업대부는 직접 대출이 가능한 금전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5번지 70호 중앙빌딩 207호입니다. 대부업과 대부중개업을 이용할때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등록된 번호를 확인하는 것 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2011-서울영등포-0229(대부업)입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담 전용 전화번호는 별도로 없지만 02-2676-3595라는 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연락을 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급한 대출이라 어쩔 수 없이 사금융을 이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은행권에서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므로 이를 충분히 이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