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지만, 이렇게 열린미래대부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습니다. 대부업을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등록된 대부업체, 대부중개 업인지 확인을 하고 이용을 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알차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는 금전대부, 둘째는 대부중개, 세번째는 채권추심입니다. 열린미래대부는 대출을 직접 해줄 수 있는 금전대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도선동 14번지입니다. 그리고 고유한 등록번호는 2011-서울성동-0023(대부업)입니다. 대출시 이 등록번호를 체크하는 것이 확실하고 좋겠죠.
해당 업체는 상담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습니다.홍보만을 위한 전화번호는 별도로 없습니다. 하지만 02-2295-8123라는 일반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이 번호를 통하여도 문의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최 우선적으로 고려해야할 것은 바로 1금융권 대출입니다. 그게 안되면 2금융권, 그리고 나서야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은 비싼 값을 치루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