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프랜드론이라고 검색을 해보니 정말 다양한 대출이 있는것 같아요. 네이버는 바보라서 그런지 몰라도 프랜드론과 프렌드론을 하나로 보지않고 다른 상품으로 생각을 하는것 같아요. 만약 프랜드론으로 검색을 해서 원하는 정보를 얻지 못한다면 프렌드론으로 검색을하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을것 같아요.
프렌드론이든 프랜드론이든 결국에는 이렇게 많은 대출상품이 찾아지는 이유는 이름이 너무 친밀감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필요할때 언제나 도와주는 친구와 같은 대출이 되고 싶은 사업자의 욕망이 담긴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대출상품은 대부업체나 대부중개업체가 많은것 같아요.
대부업체나 대부중개업체를 이용하기 전에 자신의 신용등급을 먼저 확인해볼 필요가 있어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면 자신의 신용등급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뭐 귀찮으시다면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라는 앱을 깔아보시면 쉽게 신용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 미만이라면 대부업체를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도 빠르고 충분한 양의 돈을 대출해 주기 때문이지요. 여러가지 상품이 있는데 위에서 말한 ‘사이다’라는 상품도 금리가 괜찮고 위비뱅크의 위비대출, 써니뱅크의 써니대출을 한번 시도해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되지 않는다면 카드론도 괜찮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