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구매와 관련된 대출은 정말 많고 많습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대출로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리스겠지요. 하지만 개인이 이용하기에는 리스는 정말 많은 부담이 됩니다. 가장 큰 부담이라고 한다면 리스는 캐피탈 대출이기때문에 2금융권 대출이라는 것이지요. 아름답게 리스라는 말로 포장되어 있기는 하지만 그 안에 가시가 숨어 있어서 주의를 해야합니다.
자동차 구매시 대출을 받을때 가장 괜찮은 방법은 바로 1금융권 대출입니다. 최근에는 써니뱅크와 같은 모바일 대출은행에서도 오토론 상품을 출시하여 판매를 하고 있을 정도로 1금융권에서도 많은 자동차 대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NH에서는 신차구입을 대상으로한 상품을 하나 내 놓았습니다. 바로 ‘NH 간편 오토론’ 이라는 상품입니다. NH에도 기존에 자동차 대출 상품이 있었지만, 이번에 스마트폰과 결합하여 상품을 내놓은 것이지요. NH에서도 계속해서 모바일 쪽을 공락하는 모습입니다. NH-EQ론 같은 상품이 모바일로 나와서 많은 사람이 이용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NH간편 오토론을 받기위하여 모바일로 신청을 하게 되면 5분정도면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를 알 수 있으며 최대 3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답게 재직서류, 소득서류 필요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오토론에도 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차량 잔금을 NH채움 카드로 결제하면 1.5%의 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우대금리 1.5%까지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